여행/Europe 2000 2000/09/09 20:01

Interlaken

뮌헨 호텔은 매우 휼륭했다.
아침 일찍 출발해야 했기에 서둘러 아침식사를 하고 호텔을 나왔다.
아침식사도 빵 이외에 소시지, 계란, 요구르트, 과일, 샐러드 등 다양하게 나왔다.
나올때 점심을 위해 빵을 하나 챙겨왔다.

다음 목적지는 인터라켄으로 가기 위해 들러야 하는 취리히.
지금은 열차 안이다.

인터라켄 West 역에 도착하여 호텔을 찾아 들어갔다.
Superior tourist 급이었는데 꽤 괜찮았다.
근처 기념품 점에 들러 오르골 등을 구경하고 퐁뒤를 먹으러 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라켄 Ost역)

Ost역까지 갔다가 다시 돌아와 숙소 근처의 호텔 레스토랑에서 비프퐁뒤를 시켜 먹었다.
치즈퐁뒤와는 달리 비프퐁뒤는 샤브샤브와 거의 흡사한 요리였다.
이것 저것 화려하게 나왔다.
와인 한병도 주문해서 분위기를 냈다.
돌아와선 오랫만에 짐정리도 하면서 휴식을 취했다.

"여행 / Europe 2000” 분류의 다른 글

London, Winsor (0)2000/09/03
Napoli, Capri (0)2000/09/12
London (0)2000/09/05
Firenze, Venezia (0)2000/09/11
Paris (0)2000/09/15
2000/09/09 20:01 2000/09/09 20:01

Trackback url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